Instaappointment Image

영화 캐롤 다운로드

Home  /  영화 캐롤 다운로드

6.Jul, 2018 0

영화 캐롤 다운로드

나는 최근에이 영화를 시청, 그리고 정말 맘에 들어요! 근본적으로, 영화는 백화점 사무원 (therese)와 더 오래 된 우아한 여자 (carol) 사이에서 발전 하는 낭만주의 관계를 탐구 한다. 동성애가 널리 이야기의 기간 동안 허용 되지 않은 것 처럼, 1950 년대, 그들의 관계는 숨겨진 유지 되 고 많은 장애물에 직면 하 게 됩니다. 영화의 타이밍이 상대적으로 느리지만, 실제로 내 의견에 스토리 라인을 강화; 그것은 더 자연스럽 고 현실적인 속도로 번성 therese와 캐롤 사이의 관계를 했다. 나는 또한 철저 하 게 영화를 통해 본 아름 다운 풍경을 감상할. 의상 및 전반적인 설정 디자인은 경이로운 되었고 확실히 시간 기간의 반사. 케이트 블 란 쳇과 루니 마라, 두 개의 주요 여배우, 둘 다 자신의 캐릭터 묘사에서 훌륭한 일을 했 어; 그들의 열정이 매우 분명 했다, 그들은 정말 정직 하 고 믿을만한 방법으로 자신의 문자를 구체화. 나는 경합의 나의 유일한 포인트가 영화의 결말과 더불어 있다고 생각 한다. 나는 개인적으로 조금, 어느 다소 느린 서 성 거는 영화의 나머지 pervades 저해 급하게 느꼈다. 나는 그들의 관계와 rindy에 대 한 양육 권 전투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 었 떠났다. 그럼에도 불구 하 고, 영화가 실망 시 키 지 않았다, 나는 그것을 매우 좋습니다! 신선한: 헤 인 즈는 낮은 끓인 다에서 영화의 온도를 유지 하 고 전문적 종 기에 그것을 입으 면, 하지만 “캐롤” 강렬한 에로틱 한 현장에 빌드, 그것은 대부분에 대해 당신이 밖으로 도달할 수 없는 터치의 모든 것 들입니다.

-타이 버, 보스톤 글로브, 1 월 3, 2016 신선한: “캐롤”는 자기 타이틀 캐릭터의 동일한 조용 하 고, catlike 능력을 보유 하고있다: 그것은 주위에 당신이 매 복 하는 소용돌이 모양 그리고 당신은 실 신 합니다. -앤 hornaday, 워싱턴 포스트, 12 월 24 일, 2015 ` 캐롤 ` 좋은 영화 이다. 16mm 필름의 낟 알 표정으로 호화로운 의상과 생산 디자인의 나란히 영화는 구식 미학을 판매 하고있다. 그것은 보는 유쾌한 잘 쏜 영화입니다. 개인적인 퍼포먼스 모두는 비교적 좋다. 영화의 가장 중요 한 부분은 오프닝 시퀀스입니다. 크레딧 50 대 뉴욕 카터 burwell의 환상적인 조각 ` 오프닝 `과 함께 지속적인 샷을 통해 재생할. 이 장면은 식당에서 현장에 우리를 제공 합니다. 이것은 플래시-앞으로 우리가 나중에 영화를 되짚어입니다. 주요 부부의 우리의 첫번째 광경은 술집에서 남자가 식당 주위를 보이는 때 발생 하 고 테이블에 그들을 관광 명소. 이 장면에서, therese (루니 마라)와 캐롤 (케이트 블 란 쳇) 테이블에 앉아 있다.

therese 카메라에서 멀리 직면 하 고 캐롤, 우리가 명확 하 게 볼 수 있는 방향으로 앉아 있다. 이 광경에 나의 즉각적인 반응은 “와우, 케이트 blanchett 진정으로 그녀가 사랑 하는 것 같습니다.” 그것은 진짜 느꼈다. 불행히도, 난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서이 느낌을 못 했 어. 난 therese와 캐롤 사이 어떤 화학을 느낄 수 없습니다. 마라와 블 란 쳇 그들은 주어진 무엇으로 최선을 다 하지만, 그들은 충분히 부여 되지 않습니다. 그들의 특성은 밖으로 fleshed 느끼지 않는다. 나는 끝까지 사람들로 그들을 알고 있던 처럼 느끼지 않았다. 필름의 기술적인 공적은 단지 필름을 이렇게 높이 올릴 수 있다.

그럼 난 기 뻐 요이 영화를 사랑 한다면, 하지만 난 내가 문자에 첨부 된 성장할 수 없는 그것을 사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은 특히 문제는이 영화는 이야기에 의해 보다 더 캐릭터에 의해 구동 같은 느낌입니다. 내가 말한 것에도 불구 하 고이 필름은 나를 지루하게 하지 않았다. 마라와 블 란 쳇 모두 매력을 하는 경우에도 그들은 충분히 작업을 부여 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관심 명령 여배우입니다. 이 영화는 느린 편이 지만, 감독 토 드 헤 인 즈와 시나리오 작가 필리스 Nagy 무엇을가는 줄에 대 한 올바른 속도로 간다. 전반적으로, 그것은 조금 빈 느낌 흥미로운 경험 이었습니다. 당신이 방을 가로질러 각 다른 사람을 만지고 또는 처음으로 누군가를 만지거나 심지어 그들에 대해 다른 사람에 게 그것은 현실에서와 같이 전 율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야기 http://letterboxd.com/lloyd_morgan/films/reviews/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뭔가 아주 그들 중 몇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
Comments are closed.